신한카드는 개인 맞춤형 상품 '신한카드 딥메이킹(Deep Making)', '신한카드 딥테이킹(Deep Taking)'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.
딥메이킹은 적립 받을 영역과 적립률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카드다.
한 영역에서 1~5%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률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총 17개 영역, 17% 적립률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.
예컨대 백화점 5%, 소셜몰 3%, 주유 3%, 대중교통 3%, 해외가맹점 2%, 편의점 1%을 선택해 총 17%의 적립률을 만드는 식이다.
영역별 포인트 적립 한도는 월 7000포인트다.
선택영역 변경은 월 1회, 연 최대 12회 가능하며 변경시 적용은 신청일의 익월 1일부터 반영된다.
또한 통합 월 적립한도도 적용돼 △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은 1만포인트 △전월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은 3만 포인트 △전월 120만원 이상은 5만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.
딥테이킹은 카드 사용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주는 상품이다.
17개 서비스 영역 중 금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5개 영역에서 각각 사용금액의 2%가 자동으로 적립된다.
각 영역별 월 1만 포인트까지 최대 5만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.
통합 월 적립한도는 신한카드 딥 메이킹과 동일하다.
연회비는 딥메이킹이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각 3만원, 딥테이킹은 각 2만원이다.
2종 모두 가로형과 세로형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.
신한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한카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DIY 프리 체험 및 경품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론칭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.
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.
기사원문
https://bit.ly/2LPtIaI
댓글 달기 WYSIWYG 사용